티스토리 뷰

맛집

대구 홍게 맛집 싱싱하게 무한리필로

샬롯도블라도스 2019. 4. 3. 12:49
반응형

대구 홍게 맛집 무한리필로 즐겨요, 울진대게 좋아요.

 

이제는 대게 홍게 철이 없어요. 언제든지 연례행사처럼 먹어줘야하거든요. 대구 홍게 맛집 울진대게 갔어요.

 

 

여기 홍게 무한리필 맛집으로도 유명해요. 수성구에 있는데요, 집에서 멀지만 일부러 찾아갔어요. 주차는 가게 앞 도로변에 주차를 해도 되는데요, 따로 주차장은 없는 것 같더라고요. 지하철 3호선 타고 가도 되니까 대중교통 이용하세요. 그래야 술도 한잔하죠.

 

5시 30분쯤 갔나? 제가 들어갔을 때만 해도 아저씨 두분이서 홍게를 드시고 있던데요, 나올 때는 거의 손님이 꽉 차더라고요. 

 

 

여기는 와서 먹어도 되지만 이렇게 포장도 가능하네요. 포장이 많이 싼 것 같기도 해요. 어쨋든, 홍게 무한리필이 1인 29,900원. 이 정도면 정말 싼거죠. 홍게무한리필코스요리도 있어요. 5천원만 더 하면 홍게라면, 홍게비빔밥까지 먹을 수 있거든요. 저희는 그냥 홍게무한리필로 주문!

 

 

홍게가 나오기 전에 깔리는 요리들. 홍합탕, 생굴, 미역국, 오징어무침, 치즈옥수수. 하나같이 제가 좋아하는 것들이에요. 웃음꽃이 활짝 피게 만들더군요. 

 

1차로 나온 홍게에요. 원래 1인분이 2마리 정도 된다고 하더라고요. 가격으로 치면 2만원정도. 무한리필이니까 6마리 정도는 먹어줘야죠. 그래야 본전 이상 뽑아요. 근데, 3~4마리 먹고 나니 배불러서 못 먹겠더라는.

 

 

가위로 싹둑싹둑 잘라서 먹기 좋게 해놓구요, 본격적으로 살을 발라서 먹기 시작했어요.

 

 

원래 게하면 대게죠. 크기도 크고 먹을 것도 많고. 대게에 비하면 홍게는 작기는 하지만 그래도 제법 살이 알차네요.  

 

 

이렇게 쏙쏙 벗겨서 먹어요. 속이 꽉꽉 아주 만족스러워요.

 

 

먹고 먹고 또 먹고. 이런 음식은 일년에 한번 정도는 먹어야죠. 당분간은 게 생각 안 날 것 같아요. 넘 배불리 잘 먹었어요. 여러분도 대구 홍게 맛집 울진대게, 무한리필로다가 드세요. 후회없이 먹을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