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잡다

남양주 포장이사 저렴한 곳 비용 아낀 후기

샬롯도블라도스 2024. 2. 19. 20:06
반응형

 

아파트나 단독 주택의 경우 포장이사라는 것이 수십만원으로 해결되는 일이 아니죠. 남양주 포장이사 비용 평수에 따라서 90만원, 100만원, 110만원 등 꽤 목돈이 들어가는 일이에요. 그러다보니 여러 곳 비교해보고 최대한 견적을 절감하려고하거든요. 그렇다고 무작위로 비교하는 것이 아니라 요즘에는 아주 간편하게 확실하게 비교하는 방법이 있어요. 남양주 이삿짐센터 추천 계약부터 포장이사 비용 비교해서 이사비용 아낀 후기에요. 요즘에는 여기 저기 전화할 필요없이 안방에서 무료로 견적 비교해보고 남양주 포장이사 저렴한 곳 찾을 수 있어요.

 

 

남양주 이삿짐센터 추천을 어느 특정업체로 해드리는 것보다는 여러 곳 비교해서 자신의 성향과 맞고 견적 여러 곳 비교해서 최대한 저렴한 곳을 찾는 것이 포인트에요. 그러기 위해서는 최소한 내 집 주변 이사업체 서너곳은 비교를 해봐야하거든요. 제가 이사를 할 때 이렇게 했어요. 이사날짜가 정해지고 한달 정도 전에 이 방법으로 포장이사 비용 여러 곳 비교해서 저렴한 곳 찾아서 이사를 했어요.

 


과거에는 이런 비교 방법 자체가 없었어요. 하지만 이제는 내가 일일이 이사업체마다 전화할 필요없어요. 이 사이트 통해서 한번만 신청하면 3~4곳으로부터 무료견적을 받아서 스스로 비교해보고 저렴한 곳 잘하는 곳 찾아서 이사를 할 수 있어요. 인터넷에 있는 위매치다이사라는 사이트를 이용하면 되요. 

 

이 사이트 이용한다고 이용료 수수료 이런 것 일절 없어요. 회원가입도 없어서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폰이나 컴퓨터만 있으면 바로 접속해서 신청해볼 수 있거든요.

 

 

사이트 주소는 아래 링크 걸어놨어요. 클릭해서 신청하면 되요.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되면 로그인 절차가 없어요. 그러니 바로 넘어가서는 이사날짜, 이사종류, 이사지역 등 몇가지 정보만 클릭을 해서 입력을 해요. 내가 일일이 타이핑 할 필요도 없어요. 몇가지 정보만 클릭해서 입력을 하고는 이사업체 리스트를 받을 전화번호 하나만 남기면 되요. 여기까지 1분도 안 걸릴 거에요. 이후에는 기다리면 되요. 저같은 경우 신청하고 나니 1시간도 안 되어서 전화가 바로 오더라고요.

 

남양주 포장이사 저렴한 곳 이사업체 비교 클릭 ◀

 

 

 

전화는 각 업체별로 받아요. 이 전화는 견적을 불러주기 위한 전화가 아니에요. 방문날짜를 잡기 위한 전화거든요. 이사견적을 단순히 전화나 온라인으로 받게 되면 나중에 실제 이사할 때 견적이 달라져서 다툼이 생길 수도 있어서 반드시 방문견적을 받아봐야해요. 방문견적 온다고 내가 수수료, 상담료 내는 것 일절 없으니 걱정 안해도 되요.

 

저같은 경우 이사할 때 3군데로부터 이사견적 하루만에 모두 받아봤어요. 가계약서를 모두 주시는데요, 거기에 보면 이사양, 거리 등이 체크되어 있어요. 이 중에서 내가 선택을 하면 되요.

 

 

세군데로부터 견적 받고 또한 가계약서도 모두 받았는데요, 일단 가격은 모두 다르더라고요. 같은 지역, 같은 집인데도 이사비용이 업체마다 조금씩 달라요. 최대 20만원까지도 차이가 났어요. 가장 저렴한 곳으로 해도 되지만 한번 더 확인을 하고 싶었어요. 이 사이트에서는 단순히 이사업체 리스트만 주는 것이 아니라 후기평가등급을 볼 수 있거든요. 무료 열람이에요.

 

각 이사업체마다 이사를 한 사람들이 남긴 후기를 가지고 평가등급을 알파벳을 매겨놨더라고요. 높은 등급은 당연히 후기나 평점이 좋은 것이고요, 낮은 등급은 나쁘다기보다는 다른 업체보다는 반응이 좀 덜한 것이라고 보면 되요. 다들 잘 하지만 이렇게 또 세부적으로 평가를 통해서 분류를 해놓았어요.

 

 

세업체 중에서 저는 가장 저렴한 곳을 염두에 두고 있었어요. 근데 막상 평가등급을 보니 또 제일 좋더라고요. 그러니 고민할 이유가 없었죠. 한마디로 가성비 좋은 업체 제대로 찾았어요. 이런 비교 시스템이 없었다면 이런 업체를 찾기 힘들었을 거에요.

 

그냥 여러 곳 전화해서 비용만 알아보고 그 중에서 선택을 했을 것 같아요. 하지만 남양주 포장이사 비용 여러 곳 비교해보고 견적 일일이 받아서 저렴한 곳, 또한 평가등급을 통해서 잘 하는 곳 찾아서 매칭 시켜서 이사업체 고를 수 있으니 좋아요.

 

 

이사업체 선정할 때 고심을 해야죠. 왜냐하면 목돈이 들어가는 일이거든요. 무조건 저렴한 곳을 한다기보다는 평가도 어느 정도 고려를 하고 또한 이사비용도 고려를 해서 가장 최선의 선택을 하는 것이 현명한 방법이에요. 

 

남양주 포장이사 저렴한 곳, 남양주 포장이사 비용 여러 곳 비교를 해보고 또한 이사업체들 평가등급까지 참고해서 저렴한 곳 잘하는 곳, 한마디로 가성비 좋은 이사업체를 찾아보세요. 요즘은 이렇게 이사업체 알아보는 것이 가장 빠르고 정확한 방법이에요.

 

 

 

전국지역막론하고
이사업체잘하는곳
이사업체저렴한곳
비교해서찾는방법
여기클릭하세요◀

 

 

 

"해당 업체로부터
소정의 지원금을 받고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