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동성로 햄버거 맛집
부담없고 맛있는 동성로 먹거리
플라잉 볼 익스프레스

 

 

일주일에 한두번은 가게 되는 동성로. 동성로 가면 늘 맛집 한두군데는 가죠. 이번에 들른 동성로 햄버거 맛집, 플라잉 볼 익스프레스.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신다는 수제버거집이죠. 여기는 플라잉볼 동성로점이에요. 위치는 아래 지도 참고하세요.

 

 

 

동성로 먹거리 중에도 이런 간편한 버거, 그 중에서도 수제버거로 완전 추천해요. 더구나 여기는 에그번 전문점이에요.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아주 핫한 곳이죠. 여기 주 메뉴가 버거, 피자, 감자튀김, 생맥주에요.

 

 

 

대구 동성로 플라잉 볼 익스프레스. 1층과 2층으로 되어 있더라고요. 여기만 들어오면 굉장히 이국적인 분위기에요. 위는 1층의 모습이에요.


 

 

동성로 플라잉볼 익스프레스 메뉴판 가격이에요. 시그니쳐번부터 시작해서 버거 종류가 있구요, 피자도 클래식, 프리미엄 이렇게 있어요.

 

 

 

거기다가 취향에 따라서 프라이 하나 시키구요, 음료 하나 정도 시키면 딱 좋죠. 그리고 아예 버거/피자 세트가 있어요. 둘이 가면 20,500원 정도면 딱 좋죠.

 

 

 

일단 메뉴를 취향에 따라 고른 뒤에는, 카운터로 가서 주문하고 자리에 가서 기다리면 되요.

 

 

 

SNS 이벤트도 있어요. SBS 올리면 아메리카노 1잔 무료. 이런 것도 알고 가면 좋죠.

 

 

 

주문한 시그니쳐 번 하나랑, 마요프라이, 그리고 토마토불고기피자. 캔음료 2개. 피자는 7인치 피자에요, 둘이서 먹기 딱 좋은 크기죠.

 

 

 

플라잉 볼 익스프레스, 시그니쳐 번의 남다른 비주얼.

 

 

 

여기 번이 참 남달라요. "최고의 맛은 번으로 결정된다."

 

 

 

한국요리로 치면 밥이 맛있어야죠. 번이 부드러우면서도 풍미가 좋아요. 그래서 버거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달걀 스크램블이 잔뜩 들어간 시그니쳐 번이에요.

 

 

 

소고기 패티가 아니라 달걀 스크램블, 그리고 햄이랑 야채가 들어가 있는데요, 마치 교리김밥이 연상되기도 해요. 달걀의 부드러운 맛을 극대화한 맛.

 

 

 

자극적인 맛은 아니에요. 오히려 부드럽고 조금 달콤한 맛이에요. 식감도 좋고 맛도 좋고. 그냥 술술 넘어가는 맛이에요.

 

 

 

햄버거에 프라이가 빠지면 안되죠. 마요프라이도 같이 주문했어요.

 

 

 

햄버거 먹다 중간 중간 먹는 감자튀김.

 

 

 

이건 뭐 맛이 없을 수가 없죠.

 

 

 

토마토 불고기 7인치 피자에요. 피클과 함께 나오거든요.

 

 

 

피자는 기본에 아주 충실한 맛이에요. 부담없이 둘이 가서 나눠먹기 좋아요.

 

 

 

토마토 불고기 피자인데요, 치즈도 듬뿍, 불고기가 콕콕 박혀있어요.

 

 

 

피자 그대로 먹어도 맛있구요, 마요프라이 같이 얹어먹어도 좋아요.

 

 

 

피자에는 역시 코카콜라에요.

 

 


둘이 가서 이렇게 먹으면 딱 좋아요. 양도 적당하고, 맛도 좋구요.

 

 

 

동성로 버거 맛집 플라잉 볼 익스프레스 [ Flying Bowl Express ]. 시그니쳐번과 감자튀김, 그리고 캔음료 한잔, 강추드려요.

 

 

 

새로운 스타일의 동성로 먹거리라고 해도 되겠죠. 아직 경험하지 못하셨다면 동성로 플라잉볼 익스프레스 가보세요. 동성로 햄버거 맛집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