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수성구 한우 맛집 구이 비빔밥 모두 맛있어

샬롯도블라도스 2023. 6. 12. 08:29
반응형

한우는 누가 사준다고 하면 냉큼 달려가야죠. 이번에 수성구에 가서 한우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수성구 한우 맛집 한군데 알려드립니다. 수성구 들안길에 있는 정기철 명품한우 식육식당이라는 곳이에요. 한우 자체를 아주 잘 하기 때문에 구이도 맛있고 육회비빔밥도 맛있더라고요. 수성구 쪽에서 한우 드시고 싶다면 이 식당 추천합니다.

 

한우라고하면 구워서도먹고 수육으로도 먹고 이렇게 비빔밥으로도 먹거든요. 이번에는 한우 구이와 함께 육회비빔밥 먹고 왔어요. 구이도 맛있고 육회비빔밥도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무엇보다도 한우 자체가 굉장히 퀄리티가 높더군요. 그러면서도 가격대가 좋은 편이에요.

 

수성구 들안길에 있는 정기철명품한우식육식당이라는 곳이에요. 주차장도 식당 앞에 있어요. 내부는 꽤 넓게 잘 되어 있어요. 안쪽에는 단체석을 위한 개별방이 따로 있어요. 그 옆으로는 정육점 형태로 또 운영이 되어요. 그래서 그런지 한우 손질도 직접 다 하시고 가격도 비교적 착한 것 같아요.

 

 

한우와 관련괸 각종 음식들이 메뉴판에 있어요. 여기는 한우구이를 단품으로 주문을 해서 먹어도 좋고 세트로 주문을 해서 먹어도 좋아요. 거기다가 식사메뉴도 여러가지여서 점심, 저녁 식사를 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이번에는 한우 갈비살 구이와 함께 육회비빔밥을 주문해서 같이 먹었어요.

 

 

한우 갈비살이 나왔어요. 나오는 도마의 모양이 소 모양이더라고요. 이런 것도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었어요. 이런 것마저 특별한 것 같아요. 한우 갈비살과 함께 다양한 반찬들로 상이 차려져요. 신선한 야채와 함께 한우구이와 같이 먹을 수 있는 여러가지 것들이 나와서 좋더라고요.

 

 

한우를 그냥 돌판이나 후라이팬에 굽는 것이 아니라 숯불 위에서 이렇게 굽거든요. 한우구이를 더 특별하게 만드는 것 같아요. 여기에다가 마늘 올려서 같이 구워요. 한우는 그릴러에 올리는 순간 칙하는 소리와 함께 아주 빠르게 구워지거든요. 숯의 향도 좋아서 한우에다가 그 풍미를 더해주는 것 같아요.

 

 

한우는 바로 이렇게 천일염에 찍어서 먹어야죠. 한우를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이 아닐까 싶어요. 또한 양파장도 제가 정말 좋아해요. 채를 썬 양파에다가 간장베이스로 소스를 만들어서 버무린 것인데요, 여기에다가 한우구이 올려서 밥과 같이 먹으면 간도 딱 맞고 맛도 아주 좋아요.

 

 

고기를 먹고 나면 식사를 보통 된장찌개나 밥으로 하는데요, 이번에는 육회비빔밥으로 먹었어요. 한우구이를 먹고 한우를 넣으 육회비빔밥을 먹으니 더 좋더라고요. 한우로 아주 호강을 했어요. 육회비빔밥의 상태도 아주 좋아요. 한우도 고퀄이고 같이 들어가는 다양한 야채들도 신선하고 좋아요. 아주 푸짐해요.

 

 

된장찌개와 같이 먹는 한우육회비빔밥은 이대로도 아주 좋은 식사거든요. 한우 갈비살 구이도 먹고 한우 육회비빔밥도 먹고 오랜만에 한우로 호강을 했어요. 수성구 한우 맛집으로 충분히 추천할만한 식당이에요. 한우의 퀄리티도 좋고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대도 좋아서 단골로 가기 좋은 식당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