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맛집

안산 디저트카페 작은 갤러리 별희카페

샬롯도블라도스 2024. 3. 29. 10:24
반응형

 

여기는 갤러리카페에요.

그렇게 불러도 좋을 것 같아요.

물론 규모가 크지는 않아도

갤러리같은 포근한 분위기와

실제 작품들이 있는 곳이에요.

 

안산 디저트카페 다녀왔어요.

별희카페라는 곳이에요.

커피도 맛있고 커피콩빵도 맛있어요.

다양한 디저트가 있는 곳이에요.

안산 디저트 먹기 좋은 곳이에요.

 

 

 

카페의 규모는 작은데

여러가지 디저트들이 있더군요.

디저트의 종류가 무척 다양했어요.

 

이번에 가서는 커피콩빵 먹었어요.

이 빵이 굉장히 유명해요.

물론 여기서 자체적으로는

만드는 것 같지는 않아요.

다른 곳에서 납품 받는 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커피콩빵 있는 카페도 드물어요.

여기서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

 

 

 

안산에 있는 별희카페에요.
커피, 차, 마카론, 커피콩빵 등등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가 있어요.

카페는 그렇게 크지 않아요.
아담한 동네 카페라고 보시면 되요.
주차장 따위는 없어요. 
그냥 뒷골목에 주차하시면 되요.

굳이 아주 멀리서 찾아올 이유는 없죠.
그냥 이 동네에 왔다가 가기 좋아요.
편안하면서도 아늑한 그런 분위기에요.

 

 

 

 

이 카페가 특이한 이유는

커피, 차, 디즈트도 다양하지만

사장님 솜씨가 굉장해요.

여러 작품들이 전시가 되어 있어요.

이 작품들 모두 사장님이 직접

한땀한땀 만드셨다고 하더라고요.

구매도 가능하다고 해요.

 

카페 곳곳에 보면 사장님의 작품들,

다양한 작품들이 있어서 보기 좋아요.

안산 갤러리 카페라고 할 수 있어요.

작품을 보는 재미도 쏠쏠하거든요.

 

 

커피 가격도 저렴한 편이에요.
아메리카노 한잔에 3,000원이에요.
커피의 종류도 다양하게 있어요.
또한 에이드, 주스, 각종 차들.
음료의 종류만해도 40가지 되요.
취향에 따라서 주문하기 좋아요.

저는 이번에 카페라떼 주문했어요.
커피콩빵은 역시 커피와 잘 어울려요.
아메리카노와 같이 먹어도 좋고요.

 

 

 

다양한 디저트들이 있어요.
저는 이번에 커피콩빵 먹었어요.
그 외에도 치즈번, 크룽지, 도넛 등등
꽤 다양한 디저트가 있어요.


이 카페가 안산 한대앞역에 있어요.

역에서 걸어서 금방이거든요.

이 부근에 올 일이 있다면

한번 와볼만한 조용한 카페에요.

 

 

 

카페라떼와 같이 먹는 커피콩빵.

커피콩빵도 굉장히 맛있더군요.

고소하면서도 식감도 좋아요.

디저트로는 최고인 것 같아요.

 

커피콩빵 먹으면서 커피 한잔,

제가 가장 좋아하는 구성이에요.

안산 디저트카페로 좋아요.

아늑하면서도 포근하고

조용하면서도 디저트 맛있고

커피도 맛있는 별희카페에요.

 

 

"무료로 디저트를 먹고

솔직하게 작성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