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기는 특별하기도하고

또한 푸짐하기도 해요.

아주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비교적 비싸지 않게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범물동 맛집 한군데 다녀왔어요.

연남물갈비라는 곳이에요.

물갈비 들어보셨는지 모르겠어요.

갈비를 국물과 같이 즐겨요.

마지막에 볶음밥까지 아주 맛있어요!

 

 

물갈비는 처음이 아니에요.

몇년 전에 한번 먹어본 것 같아요.

여기는 아니고 현풍에서 먹었어요.

 

대구에 보면 연남물갈비 있어요.

대구에도 몇군데 없어요.

이번에는 지산동 다녀왔어요.

여기도 진짜 시설도 좋고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하고 친절해서 더 좋았어요.

범물동 맛집으로 추천하고 싶어요.

 

 

연남물갈비 대구 지산점이에요.
감동육수라고 캐치프레이즈가 있어요.
여기서 음식 드셔보면 알아요.
육수가 정말 끝내줘요.
괜히 물갈비가 아니에요.
대한민국 물갈비 넘버원 식당이에요.

미나리 왕갈비탕도 있네요.
물갈비 뿐만 아니라
다양한 메뉴들이 있어요
점심, 저녁 식사하기 좋아요.

위치는 아래 지보 보세요.

 

 

 

아, 여기는 주차장이 없어요.

알아서 주차를 해야해요.

범물역와 바로 가까워서

지하철 타고 오면 더 나을 수 있어요.

 

저는 골목주차를 했어요.

근처에는 주차할 곳이 없어서

200여미터 떨어진 골목에 주차하고는

잠깐 걸어서 식당으로 왔어요.

식당도 아주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요.

직원분도 친절해서 더 좋더라고요.

 

 

당연히 연남물갈비 주문했어요.
갈비가 들어가기 때문에
가격대가 조금 있기는 해요.
1인 18,000원이에요.
2인분 이상 주문이 가능해요.
2인 36,000원이에요.

이 가격으로 갈비와 함께
고기 푸짐하게 즐길 수 있어요.
갈비도 그냥 갈비가 아니라
등갈비로 나오거든요.
그래서 더 퀄리티가 좋아요.

 

 

 

여기 달걀찜은 기본으로 나와요.

여러가지 반찬들도 알차요.

거기다가 이제 가운데 물갈비 나왔어요.

 

독도를 연상시키는 비주얼이에요.

아마도 그런 컨셉이라고 들었어요.

 

직원분이 조리를 다 해주시거든요.

처음에 태극기를 뽑고 나서

손수 조리를 다 해주시고

또한 먹기 좋게 손질도 해주시거든요.

그래서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물갈비에는 갈비 뿐만 아니라

위를 덮고 있는 고기도 있어요.

물갈비와 불고기가 같이 있어요.

거기다가 콩나물도 듬뿍 들어 있고

다양한 야채들이 들어 있어요.

 

굉장히 다채로운 재료가 들어 있어서

푸짐하게 다양하게 먹을 수 있어요.

직원분이 다 손질을 해주시니

더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설명이 불필요해요.

감동 육수 그 자체에요.

그 육수가 제대로 배인 고기와 야채.

거기다가 바닥에 깔린 갈비들까지.

 

식감도 부드럽고 감칠맛 폭발!

범물동 맛집으로 추천하는 이유에요.

 

물갈비라는 독특한 음식,

이색적인 별미음식으로

한끼 푸짐하게 식사해보세요.

저처럼 만족하고 나오실 거에요.

 

 

"무료로 음식 먹고 나서

솔직하게 작성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