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경주 펜션 추천 분위기 좋은 라비앙로즈

샬롯도블라도스 2023. 8. 14. 07:42
반응형

1박을 하기에 아주 좋은 펜션이었어요. 전체적으로 시설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고 정갈하면서도 분위기도 좋은 경주 펜션 추천하는 곳이에요. 라비앙로즈라는 곳인데요, 여기서 1박을 아주 편하게 했어요. 거기다가 무료 조식도 진짜 잘 나오는 곳이에요. 경주에서 1박을 하게 된다면 이 펜션 추천해요. 부부가 가도 좋고 가족들 혹은 친구들끼리 가서 1박을 하기에 좋은 곳이에요.

 

경주에서도 북군동에 있는 카페에요. 라비앙로즈라는 아름다운 이름을 가지고 있는 카페에요. 건물 하나를 모두 펜션으로 사용을 하고 있어요. 좀 특이한 점은 1층은 카페로 운영을 하고 있어요. 투숙객들이 이용을 해도 좋고 지나가다가 카페만 이용해도 좋은 곳이에요. 상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 보세요. 북군동 조용한 곳에 있는 카페에요.

 

 

라비앙로즈 펜션이 있는 곳은 조용한 동네에요. 대로변과는 아주 멀리 떨어져 있어서 밤에는 정말 조용하더군요. 다만 주변 펜션에 있는 사람들의 이야기소리는 들려요. 하지만 잠자는 시간이 되면 굉장히 조용한 곳이더군요. 펜션의 주차장도 잘 갖추어져 있어요. 전기충전시설까지 되어 있어서 전기자동차 가지고 와도 좋은 곳이에요.

 

제가 머물렀던 객실이에요.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전망도 아주 좋아요. 경주 북군동하면 펜션이 몰려 있는 곳으로도 유명하거든요. 이 펜션 무조건 가셔야한다는 그런 것은 아니에요. 여기 말고도 좋은 펜션들 많으니까요. 하지만 경주 펜션 추천 하는 이유는 분위기도 좋고 시설도 깔끔해서 그래요. 여기도 좋은 편센이에요.

 

 

펜션의 전반적인 시설이 잘 되어 있어요. 냉난방도 좋고요, 침대, 침구 모두 좋더라고요. 2층에 위치해 있어서 전체적으로 보이는 전망도 좋고요. 객실 상태도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나무랄데 없이 깨끗하고 위생적이었어요. 1박을 하기에 최적의 상태를 갖춘 경주 펜션 추천하는 곳이에요.

 

 

방마다 조금씩 시설이 다른데요, 저는 이번에 게임이 되는 방으로 했어요. 그래서 이렇게 밤새도록 게임을 즐길 수도 있어요. 이런 방은 부부 커플이 가도 좋고요, 아이들과 같이 가서 게임 즐기면서 1박을 하기에 좋은 것 같아요. 여러가지 목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방들이 있으니 가기 전에 미리 검색 혹은 전화해보고 가세요.

 

 

펜션이다보니 일반 호텔과는 달리 주방 시설이 굉장히 잘 되어 있어요. 그냥 일반 가정집 부엌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저는 외부 맛집에서 저녁식사를 하고 들어와서 주방을 이용할 필요는 없었는데요, 쌀이나 여러가지 식재료를 가지고 와서 여기서 모두 해먹어도 좋은 곳이에요. 모든 시설들이 잘 갖추어져 있어요.

 

 

욕실의 시설도 깔끔하게 잘 되어 있어요. 샤워시설도 잘 되어 있어서 샤워하기도 편해요. 거기다가 기본적인 어메니티는 모두 준비가 되어 있어서 별다르게 바리 바리 챙기지 않아도 1박을 아주 편하게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어메니티의 퀄리티도 좋아서 더 마음에 들었던 곳이에요.

 

 

펜션 내부에는 다양한 시설들이 있어요. 역시 펜션의 꽃이라고하면 바베큐인데요, 바베큐 시설도 펜션 건물 내부에 따로 이렇게 설치가 되어 있어서 바베큐를 해서 식사를 해도 좋은 곳이에요. 또한 1층은 카페로 운영이 되는데요, 카페의 시설도 정말 좋아요. 일반 카페로 이용해도 좋은 곳이에요. 

 

 

 

투숙객들 뿐만 아니라 일반 손님들도 카페로 이용할 수 있는 곳이에요. 라비앙로즈 카페인데요, 저는 여기서 조식을 먹었어요. 여기 조식이 무료에요. 조식을 이렇게 샌드위치 먹을 수 있어요. 그냥 샌드위치가 아니라 요즘 흔히 말하는 프리미엄 샌드위치에요. 덕분에 맛있게 든든하게 아침식사를 했어요. 커피 한잔과 같이 먹는 샌드위치, 이런 곳에서 즐기는 또 하나의 여유인 것 같아요.

 

"1박 숙박권을 무료 제공 받아서

솔직하게 작성한 글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