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행

경주 여행 조용한 모텔 불국사 근처 탑모텔

샬롯도블라도스 2024. 8. 14. 16:01
반응형

 

다녀온 지는 조금 되었어요.

그때 불국사에 볼거리가 있었어요.

그러면서 1박을 한 곳이에요.

 

경주 여행 중에서도

경주 조용한 모텔 찾으시면

경주 불국사 근처 탑모텔 좋아요.

여기 시설도 어느 정도 되고

또한 조용해서 좋더라고요.

경주 여행 갔다가 1박하기 좋아요.

간단하지만 후기 전합니다.

 

 

경주 불국사 근처에 있어요.

탑모텔이라는 곳이에요.

상세한 위치는 아래 지도를 보세요.

 

여기는 불국사 근처라고 했는데요,

불국사와 차로 5분 정도??

조금만 이동하면 불국사에요.

불국사 근처로 모텔 찾으시면

탑모텔도 좋은 선택일 것 같아요.

 

조용하다고 하는 이유는

주변에 유흥시설이 없어요.

조용한 동네에 있는

그야말로 경주 조용한 모텔이에요.

 

 

제가 이번에 묵은 객실이에요.

객실은 여러 종류가 있어요.

더블룸에서 1박을 했어요.

침대의 크기도 좋고 침구도 좋아요.

전체적으로 깔끔한 분위기에요.

 

물론 아주 세련된 시설은 아니에요.

연식이 조금 있는 모텔같아요.

하지만 1박을 하는데 있어서는

크게 불편함이 없었어요.

객실 사이즈도 크고 공간도 넓어서

편안하게 1박할 수 있는 곳이에요

 

 

넷플릭스는 기본이고요,

대형 티비가 있어서 티비 보기도 좋아요.

이런 곳에서는 호캉스도 좋지요.

 

전체적으로 침대 주변으로해서

공간이 넉넉해서 좋았어요.

침대 주변 공간이 부족할 경우

좀 답답한 느낌이 드는 것이 사실이에요.

하지만 여기는 그런 느낌이 없어요.

개방감도 좋고 공간감도 좋아서

편안하게 1박을 할 수 있었어요.

 

 

기본 방에는 냉장고가 있어요.

냉장고 안에는 무료 생수도 있고

무료 음료수도 있어요.

 

이런 모텔에서 1박을 할 경우

주변 편의점에서 맥주와 간식 사다가

침대에 누워서 영화 감상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지요.

 

경주 조용한 모텔로 안성맞춤이에요.

경주 여행 갔다가 불국사 근처에서

하룻밤 자기 좋은 숙박시설이에요.

 

 

수건도 넉넉하게 구비되어 있어요.

또한 어메니티도 있어서

굳이 여기 오면서 준비할 것도 없어요.

그냥 몸만 와도 1박 편하게 할 수 있어요.

 

욕실도 시설이 좋더라고요.

해바라기 샤워탭도 있고

비데도 설치가 되어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을 했어요.

 

경주 불국사 근처 모텔로서

경주 조용한 모텔로 추천해요.

탑모텔, 경주 여행 가서는

1박을 하기에 좋은 곳이에요.

 

 

"1박을 협찬 받아 했습니다."

반응형